티스토리 뷰

 늙지 않는다.

 먹지 않는다.

 배우지 않는다.

 만나지 않는다.

 

 하지만

 

 나이는 쌓이고

 에너지는 공급하며

 지식을 습득하고

 누구와 언제든 연결된다.

 

미래세상 맛보기

 

미래의 세상을 맛보는 방법 함께 알아보실까요?

 

지금 당장 미래를 맛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온라인 게임에 접속하여 그 속에서 사람들과 소통해보는 방법이다.

미래라고 해도 결국 사람이 사는 곳이다. 하지만 사는 방식이 다를 뿐이지...

미래세상의 사는 방식을 경험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속 세상 즉 메타버스 속 세상을 경험하는 것이다.

 

메타버스란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Universe(유니버스)와 추상, 가공의 의미인 Meta(메타)의 합성어로 3차원의 가상세계를 의미한다. 메타버스 세계는 지금까지 가상현실이라는 말로 이야기되었는데, 이보다 진보된 개념이 메타버스라는 단어로 사용된다. 이 메타버스라는 용어는 닐 스티븐스의 1992년 소설 '스노 크래시'에서부터 사용되었다. 

 

그럼 메타버스의 세상중 하나인 온라인게임을 통해 경험하는 미래세상을 이야기해보자.

미래에는 지금보다 더욱 온라인과 생활이 융합한 라이프스타일을 예상할 수 있다. 

연령 성별을 넘어 전 세계 누구와도 함께 이야기하고 어떠한 경험을 함께 할 수 있다.

 

지금 상대의 성별과 연령 국적을 생각하지 않고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은 온라인 게임이다.

게임 속 캐릭터는 상대의 정보를 알기 어렵다. 하지만 나와 함께 퀘스트를 진행하며 유대감을 쌓을 수 있다.

그 사람에 대한 선입견, 편견 없이 오로시 그 캐릭터와의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다.

이러한 것이 가능한 온라인 게임을 통해 미래의 세상에서 겪게 될 편견과 선입견 없이 상대와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곳으로 온라인게임은 미래세상을 맛보는 방법이 될 것이다.

 

 

 

 

 

 

댓글